FANDOM

같이 가자, 손 잡아 줄게!

-

로리의 완성은 정신력 - 김아츠

-

-

나리2기.png

나리 / 신청서 링크 / 관동지방 - 연분홍시티

나이 18세

생일 5월11일

별자리 황소자리

혈액형 AB형

 148cm

체중 가벼운 체중

탄생화 사과 (유혹)

CV 지정 없음

타이틀 들장미소녀소년♡ 노가다의QUEEN

스타팅 포켓몬 포메

트레이너 카드 번호 44444

에이스 포켓몬 포메

주요 엔트리 포켓몬 픽시(나리) 메타미

관계란 Edit

지하 - 베프이자 라이벌

도로시 - 친한 언니동생

시아 - 쿠킹스쿨 페어

노아 - 남자친구 (앤캐)

휘 - 라이벌

성격 Edit

외모와 말투와는 달리 철이 빨리 들었는지 굉장히 어른스럽고, 기본적으로 사람과의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경향이 있다. 모두에게 웃어주지만, 그 이상으론 잘 다가가지 않는 식. 외모에 대해 편견어린 시선을 많이 받아와서인지 외모로만 판단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한,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이 대단해 남에게 거의 의지를 하지 않는다. 정신력은 다른 사람의 몇배로 강하다. 어지간한 일로는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화가나도, 슬퍼도, 고통스러워도 웃을 수 있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그저 안에서 쌓이고 있을 뿐, 절대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약한 모습을 보이는 것을 극단적으로 싫어하고 또 그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포켓몬들 앞에서 역시 한번도 약한 내색을 보인 적이 없다. 그럼에도 겉으로 전혀 티가 나지 않는것은 바보같아 보일 정도로 긍정적인 성격에 있다. 무엇이든 좋게 생각하고, 어지간한 나쁜 일은 며칠이 지나면 잊어버린다고. 다른 사람의 나쁜 모습을 보기보다는 좋은 모습을 먼저 발견해서 대화를 거는 편. 

포켓몬 성향 Edit

임기응변의 달인. 정해져 있는 전략이 있는게 아니라 그때 그때의 감으로 즉석 대응을 하는 타입. 서툴지만 자기 나름의 훈련도 시키고 있다. 주로 놀이를 통해 단련시키고 있다. 공놀이, 물놀이, 나무타기 등 즐거운 방향으로 훈련하고 있다고.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이런저런 만약의 상황을 가정해서 상황 훈련을 하기도 한다. 다만, 포켓몬들마다 조금씩 다른 훈련을 하는 것 같다. 스피드가 빠른 포메의 경우 스피드를 살리는 방향으로, 겁이 많은 픽시의 경우 싸움에 임하는 자세부터 가르치는 등 상당히 체계적인 훈련을 시키고 있다.

배틀 방식은 엄마에게 많이 영향을 받앗고, 가르침도 제법 받았던 것 같다. 다만 배틀의 대부분을 본인의 감에 의존하고 있고 머리를 잘 쓰지 않기 때문에 헛점을 보일때가 많다고.

여름캠프 Edit

한적한 시골마을에 가까운 연분홍시티에 살고 있었던지라, 여름캠프가 열리는 것도 상당히 늦게 알았다. 우연히 포켓몬센터에 붙어있던 여름캠프 전단지를 보고 거의 한달동안 부모님을 졸랐던 듯. 나리를 혼자 멀리 보내는게 걱정이었던 나리의 아빠가 결사반대를 했지만, 결국 나리의 고집에 꺾여 연락을 꾸준히 하겠다는 조건을 붙여 여름캠프 참가를 허락받았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나리의 아빠가 뜯어 말린 덕분에 여름캠프엔 상당히 늦게 도착했다. 나리는 부모님과 떨어지게 된 것이 마치 휴가를 보내는 것 같았다고.

스타팅은 별 다른 고민 없이 개구마르를 바로 선택했다. 사실 치코리타를 고를까도 조금 고민했었지만 휘석 사줄 돈이 없다고 필사적으로 말린 아빠때문에 아무래도 아빠의 포켓몬인 개굴닌자가 멋지다고 생각해 왔었던 모양. 

여름캠프에 오고 나서는 적극적으로 여기저기에 수다를 떨러 다녔다. 마침 파트너인 포메와도 서로 잘 맞아서, 혼자 놀때도 심심하지 않았다고. 박 터트리기 게임에 참여 할때는 집념을 다해 GS볼만 미친듯이 공격해댔다. 왕이 아니면 관심없는 성향 탓. 하지만 몇번을 시도해도 마지막 퀴즈를 풀지 못해 허탕을 치다가 포기하지 않은 끝에 최후의 GS볼을 터트렸다. 하지만 참여했었던 홍차팀은 꼴등. 벌칙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했다. 그리고 나리의 평평함에 전미가 울었다 보물찾기때도 역시 망설임 없이 숲으로 들어갔다. 꼬렛을 몇번 만나기도 했지만 집앞에 공원 놀러나가듯 사파리존을 들락거렸던 나리의 돌팔매질엔 어림도 없었다.(...) 보물찾기 뒤에 받은 토게피에게는 미사일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마니또 이벤트때는 원피스 코스프레를 하고 녹색 복대를 선물해줬다. 담력시험때는 귀신을 조금도 무서워 하지 않았던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 다만, 중간에 나온 미션때문에 바로가 중2병을 시전하자 여름캠프에 와서 처음으로 정색했다고. 크큭...주사위여... 나를 인.도.하.소.서. 그만둬! 이미 바로의 라이프는 0이야!

이렇듯, 재미있게 여름캠프를 즐기는 것 같기도 했지만 생각 이상으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다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낮잠을 자거나 포메와 단 둘이 있는 시간이 많았다. 가끔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장난을 치며 놀기도 했지만 딱 그 정도까지. 의외로 별로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기지는 않았으며 서로 약간의 거리감을 두고 있었던 것 같다. 다만, 로그에는 조금도 표현이 되지 않았다. 오너가 표현력이 딸려서 겉으로는 24시간 웃고 있었기 때문. 이때의 로그를 보면 한두명과 대화를 하거나 혼자있는 로그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다 우연히 노아와 친구가 되게 된다. 맛 없어 보이는 자신의 요리를 맛있게 먹어준게 어지간히 고마웠던것 같다. 

EP 1 Edit

(1기 캐릭터들만 작성. 오너 외의 사람들도 작성가능. 에피소드 1에서 캐릭터가 지나온 일들을 순서대로 기록바람.)

겨울 특집 프로그램 Edit

(오너 외의 사람들도 작성가능. 겨울캠프에서 캐릭터가 지나온 일들을 순서대로 차후 기록바람.)

EP 2 Edit

(오너 외의 사람들도 작성가능. 에피소드 2에서 캐릭터가 지나온 일들을 순서대로 차후 기록바람.)

기타 Edit

(오너 외의 사람들도 작성가능. 캐릭터의 자세한 사항과 설정, 세세한 일상과 지나온 일들을 기록바람.)